천상중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마이크로소프트사의 Office365(O365) 서비스 중 일부의 장애 발생으로 인한 안내
작성자 염지혜 등록일 21.01.08 조회수 105

울산광역시교육청의 마이크로소프트사 Office365 서비스 사용방법 안내

1. 사업명 :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(MS Office365) 서비스 사용 지원

2. 대 상 : 울산교육청 소속 교직원 및 학생의 가정용 PC

3. 내 용

마이크로소프트사에 제공하는 Office365 서비스에 대하여, 울산교육청 소속 교직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사용 지원

교직원 및 학생이 가정에서 사용하는 PC 등 정보화기기를 대상으로 MS오피스 제품 무료사용 및 정품 Windows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지원

4. 사용방법

office365

- 울산교육청 전용 도메인 접속 (https://o365.use.go.kr)

- 계정 등록 시 아래의 인증 절차 있음

개인 휴대폰을 이용한 사용자 인증

학교별 인증코드 입력 ( 55B8-A97C-0C5F-48A6-AB44)

Windows10 업그레이드

- Windows10 업그레이드는 콜센터로 문의 후 사용 가능

(, Windows10 업그레이드는 Windows7이 정품일 경우에 가능)

문의처(콜센터) : 051-583-2245 (성화아이엔티, 운영기간 : 2020.10.~2021.9.)

* 해당 서비스 가입 및 사용은 필수(의무) 사항이 아니며 교직원 및 학생 개인 선택사항임

* 사용자 등록 시 MS사 서버에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음

* 교직원/학생이 계정을 이미 생성한 경우 추가 계정 생성은 불필요

* 인터넷에서 관련 서비스를 검색한 경우, 내용의 오류가 많으므로 학교안내에 따라 서비스 사용

 

이전글 2021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바우처 지원 안내
다음글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 안내